최대 12% 할인 및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롯데카드가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3일까지 갤럭시 S23 시리즈를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사전예약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12%를 할인받을 수 있다. 먼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하면 12% 할인 혜택 또는 12·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에서도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마켓컬리, 11번가 역시 최대 12%를 할인해준다. 또 13일 자정 라이브커머스 중 결제하면 1만원 상당의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갤럭시 S23 사전예약 오픈을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중 하이마트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하고 3월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 Hi-Plan by Lola(롯데하이마트 하이플랜 바이 롤라)’ 카드로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아울러 28일까지 쿠팡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하고 3월 10일까지 'LOCA LIKIT(로카 라이킷) 카드'로 쿠팡에서 1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3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각 행사 시작일 기준 직전 6개월간 롯데 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으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행사 대상카드를 발급 받은 회원이다. 이벤트 응모와 이벤트 내용 확인은 하이마트 온라인몰, 쿠팡 앱 및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다양한 가전 구매 혜택도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12일까지 행사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5%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LG전자 온라인몰 LGE.COM에서는 2월 한달 동안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5% 할인 혜택을 최대 50만원까지 제공하고 12·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스마트폰, 노트북, 가전 등 고가의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신학기, 이사, 혼수 등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결제 부담을 낮출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