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관계자들이 발렌타인데이 기념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들이 발렌타인데이 기념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세븐일레븐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캐릭터 산리오와 뽐뽐 등을 담은 단독 차별화 상품을 비롯해 100여가지 행사 상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새학기 필수품인 산리오 다이어리 세트를 야심차게 준비했다. 산리오 다이어리와 다양한 초콜릿과 과자 등을 함께 구성해 소장욕구를 자극하며 신학기를 앞둔 자녀와 친인척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산리오 뱃지 6종과 가나초콜릿 등을 담은 산리오 뱃지 랜덤세트와 산리오 네임텍 6종이 들어있는 산리오 캐릭터네임택 랜덤세트, 산리오 마스킹테이프 랜덤세트, 산리오 마그넷 랜덤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산리오키링 10종을 랜덤으로 담은 산리오 키링 랜덤세트와 산리오 캐릭터 디자인 패키지로 포장한 산리오 가나초콜릿, 산리오 크런키, 자유시간 산리오 캐릭터즈 패키지도 선보인다.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품귀현상을 빚었던 산리오 미니 캐리어와 산리오 중형 캐리어 등 앵콜 상품을 비롯해 총 15종의 산리오 상품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뽐뽐 캐릭터 상품 6종도 선보인다.

이중 발렌타인데이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뽐뽐파티세트가 눈길을 끈다. 뽐뽐 캐릭터 꼬깔모자와 가렌드로 구성한 상품과 뽐뽐캐릭터 디자인의 일회용카메라를 담은 상품 두 가지 상품을 준비했다.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뽐뽐 복조리 파우치, 뽐뽐 사각틴케이스 등도 함께 선보였으며 뽐뽐캐릭터 디자인의 쇼핑백에 다양한 초콜릿과 과자를 함께 담은 뽐뽐 쇼핑백 상품 등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발렌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페레로로쉐, 킷캣, 길리안, 키세스 등의 프리미엄 초콜릿도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다양한 봉제 인형도 선보인다.

라인프렌즈 캐릭터 와인 4종도 판매하고 안주로 즐기기 좋은 바프 마카다미아 봉봉 초콜릿도 세븐일레븐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다연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MD는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전 연령층을 공략한 취향저격 캐릭터 상품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캐릭터상품 출시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