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보고 댓글 캡쳐 후 등록 시 경품 제공

<사진=삼성자산운용>
<사진=삼성자산운용>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2023년 토끼를 잡아라’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ODEX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ETF 테마노트-RABBIT’ 소개 영상을 보고 6개 투자 키워드 중 키워드 하나를 선택해 댓글을 달면 된다. 본인의 댓글을 캡쳐해 구글폼에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휴대용 경량 우산, 포스트잇, 스티커,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KODEX 브랫딩 굿즈(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상품이 증정된다.

앞서 삼성자산운용은 이달 초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투자자들이 주목해야 할 투자 키워드로 ‘R.A.B.B.I.T.(토끼)’를 선정했다. ‘R.A.B.B.I.T’은 총 여섯 개의 투자분야로 각각 ‘신재생에너지(Renewable Energy)’, ‘인공지능(AI)’, ‘채권(Bond)’, ‘일상회복(중국)(Beyond Covid-19)’, ‘인컴창출(Income generation)’, ‘기정학(Tech-politics)’을 의미한다.

김도형 삼성자산운용 ETF컨설팅팀장은 “투자자들에게 좀 더 쉽고 자세하게 알려드리기 위해 이번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KODEX는 투자자에게 도움이 되는 ETF 투자 정보를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