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스탬프 완성하면 경품 제공
롯데, 영화 ‘스위치’ 쿠폰팩 증정
메가박스, 경품지급 이벤트 준비

메가박스의 설 연휴 맞이 ‘3뱃돈 이벤트’ 포스터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의 설 연휴 맞이 ‘3뱃돈 이벤트’ 포스터 <사진=메가박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멀티플렉스들이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CGV는 설 맞이 이벤트로 20일부터 24일까지 ‘토끼 잡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토끼 잡끼는 설 연휴 5일 동안 영화를 관람할 때마다 검은 토끼 스탬프를 적립해 관람 횟수별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영화를 관람하면 관람 횟수만큼 검은 토끼 스탬프를 획득한다.

검은 토끼 스탬프 1개를 받으면 VIP 승급 포인트 500점, 2개를 받으면 일반 2D 영화 3000원 할인 쿠폰과 VIP 승급 포인트 1000점이 제공된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일반 2D 영화 무료 쿠폰 1매와 함께 선착순 10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서로 다른 영화 관람 시 검은 토끼 스탬프가 추가로 적립되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가족끼리 관람하기 좋은 영화 ‘스위치’의 전용 쿠폰팩을 증정한다.

영화 스위치 전용 쿠폰팩은 예매 인원수에 따라 혜택이 더욱 커진다. 2인 예매 시에는 1인당 3000원씩, 3인 예매 시 1인당 4000원씩, 4인 예매 시에는 1인당 5000원씩 할인이 적용된다.

또 25일까지 롯데시네마 온라인 채널에서 응모 고객 대상으로는 다음달에 사용 가능한 영화 할인권을 100% 지급한다.

여기에 토끼의 해에 착안해 명명한 ‘해피래빗 콤보’도 론칭한다. 팝콘L와 음료L가 각각 1개씩, 스위트샵에서 판매됐던 인기 굿즈(랜덤 증정)로 구성됐다.

메가박스는 설날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참여할 수 있는 ‘3뱃돈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3뱃돈 이벤트는 관객들을 위해 할인 쿠폰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가족·친구들과 함께 볼 수 있도록 3인 이상 영화 관람 시 30% 영화 할인 쿠폰 1매를, 혼영(혼자서 영화 감상)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서는 영화 3000원 할인 쿠폰을 1인 3매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이 쿠폰으로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해의 추억을 더 잘 담을 수 있는 코닥 미니3 레트로(10명)도 증정한다.

이에 더해 VIP 승급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설날 연하장 이벤트도 준비됐다.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올해 설에는 애니메이션부터 SF,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상영돼 관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영화가 많다”며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영화를 감상하고 이벤트 혜택도 챙겨 풍성하고 알찬 계묘년 설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