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계약만 거래해도 1만원 상품권 선착순 100명 지급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KB증권은 오는 1월 16일부터 3월 24일까지 해외선물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 거래고객 최대 300만원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KB증권은 유선으로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한 신규 고객 및 장기 미거래 고객(2022년 7월 16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CME 거래소 원자재 해외선물 14개 품목에 한해 1계약만 거래해도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미국 CME 거래소 마이크로 주가지수 상품은 계약당 할인수수료 75센트, 마이크로 원자재 상품은 계약당 할인수수료 1달러, 일반·미니 해외선물 상품은 계약당 할인수수료 2달러50센트 등 총 22개 종목에 대하여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어 기존 고객을 포함해 해외선물을 거래하는 모든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별도의 신청 없이 일간 거래량에 따라 상금이 증정한다.

기간 내에 일간 거래량이 1만계약 이상인 경우 100만원, 5,000계약 이상인 경우 50만원, 1,000계약 이상인 경우 10만원의 상금이 제공되며 상금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별 중복 혜택이 가능하다. 단, 거래량 구간별 중복은 불가능하며 제세공과금 22%는 개인이 부담한다.

3가지 이벤트 모두 중복 혜택이 가능하나 개인당 최대 제공 가능한 이벤트 금액은 총 300만원이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올해부터 적용되는 미국 PTP 종목의 매도 대금 과세에 대한 대안 투자수단으로 준비했다”며 “해외선물 고객에게 원자재 상품을 제시함과 동시에 할인수수료와 상금 증정 이벤트를 제공해 보다 나은 거래 환경을 조성해드리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마블(M-able)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파생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