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불 구매 시 하트서비스 1년 무상 제공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코웨이는 신년을 맞아 정수기 일시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트 서비스(위생관리 및 필터 교체 서비스) 1년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 정수기 제품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자 기획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아이콘 정수기2', '노블 정수기 4종(RO, 빌트인, 가로, 세로)'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대상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하트 서비스를 1년 동안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아이콘 정수기2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기존 아이콘 정수기에서 다양한 부분을 업그레이드한 모델임에도 기존 크기를 그대로 유지했다.

제품은 위생성을 강화하기 위해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것으로 교체하도록 했다. 기존 제품에서 호평을 받았던 전자 냉각 시스템에서 발전한 '2세대 전자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더 높은 냉각효율을 구현했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흰색, 회색 등 무채색 계열 색상과 디귿자(ㄷ)자 모양의 일반적인 정수기 제품과 차별화한 혁신 제품이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파우셋이 내부에 숨겨져 있는 독특한 디자인과 사용자가 본인 상황에 맞춰 스타일과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정수기 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