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한정 메뉴 ‘럭키볼’ 등 공개

<사진=이케아 코리아>
<사진=이케아 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가 시작되는 설을 맞아 이케아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설 시즌 한정 메뉴,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24일까지 새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 ’럭키볼’을 선보인다. 무항생제, 무호르몬 육류 등 인증된 식재료로 만든 이케아의 대표 메뉴 ’미트볼’, 완두 단백질, 귀리, 감자 등으로 육류 본연의 맛과 식감을 구현한 ’플랜트볼’, 병아리콩, 당근, 옥수수 등 채소로 만들어져 지속가능한 ’베지볼’을 한 접시에 담았다. 해당 메뉴는 매장별로 매일 선착순 100그릇 한정 판매된다.

19일부터 31일까지는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계묘년을 기념할 수 있는 ’이케아에 숨은 토끼를 찾아보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 내 쇼룸 곳곳에 숨겨진 토끼 모양 봉제 인형 반드링 하레(VANDRING HARE)에 붙은 글자를 찾아 문장을 완성하면 비스트로에서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에서는 평일에, 동부산점에서는 매일 운영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볼 이벤트’, 제기차기·딱지치기·윷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이케아와 함께하는 전통 놀이’, 설날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는 ’포토존 이벤트’ 등 각 매장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각 매장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이케아 매장을 찾는 분들께 즐겁고 맛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계묘년 새해에는 고객분들께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올해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와 함께 집에서의 행복한 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