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 인테리어
이케아 코리아, 설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시즌 한정 메뉴 ‘럭키볼’ 등 공개
정유라 기자  |  jyr94@finomy.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1.12  14:33: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이케아 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가 시작되는 설을 맞아 이케아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설 시즌 한정 메뉴,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24일까지 새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 ’럭키볼’을 선보인다. 무항생제, 무호르몬 육류 등 인증된 식재료로 만든 이케아의 대표 메뉴 ’미트볼’, 완두 단백질, 귀리, 감자 등으로 육류 본연의 맛과 식감을 구현한 ’플랜트볼’, 병아리콩, 당근, 옥수수 등 채소로 만들어져 지속가능한 ’베지볼’을 한 접시에 담았다. 해당 메뉴는 매장별로 매일 선착순 100그릇 한정 판매된다.

19일부터 31일까지는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계묘년을 기념할 수 있는 ’이케아에 숨은 토끼를 찾아보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 내 쇼룸 곳곳에 숨겨진 토끼 모양 봉제 인형 반드링 하레(VANDRING HARE)에 붙은 글자를 찾아 문장을 완성하면 비스트로에서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에서는 평일에, 동부산점에서는 매일 운영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볼 이벤트’, 제기차기·딱지치기·윷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이케아와 함께하는 전통 놀이’, 설날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는 ’포토존 이벤트’ 등 각 매장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각 매장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이케아 매장을 찾는 분들께 즐겁고 맛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계묘년 새해에는 고객분들께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올해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와 함께 집에서의 행복한 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유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헤드라인 뉴스

대우건설 컨소시엄-서울시,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실시협약

대우건설 컨소시엄-서울시,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실시협약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대우건설 컨소시엄이 27일 서울특별시 신청사에서...
포토뉴스
만평 조민성의 그림판
[만평]조민성의 그림판
가장 많이 본 기사
1
세븐일레븐 소주한잔 초도 물량 완판
2
[기자수첩] 마스크 의무 해제...백신·치료제 개발은 계속해야
3
삼성전자, 9조 8000억 배당금 지급... 주주환원 약속 이행
4
[기획] 폭발하는 해외여행 수요…카드사, 고객 유치 경쟁
5
삼성·애플, XR 기기 전쟁 '개막'...디바이스 개발 착수
6
[기획] 제약사들, 반려동물 사업 도전…보약·삼푸도 출시
7
코스피·코스닥 상장사 54곳, 기한 내 감사보고서 미제출
8
[기획] “짧게 더 짧게” 숏폼 콘텐츠 전성시대
9
삼성·LG, IT용 OLED 투자 '확대'...태블릿·노트북 수요 대응
10
‘보톡스 소송 패’ 대웅 52주 신저가..주가 부양 동분서주
'相生'에서 '希望'을 찾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현대경제신문  |  제호:현대경제신문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길 18, 3층  |  대표전화: 02)786-7993  |  팩스: 02)6919-1621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02356  |  등록일: 2012.11.23  |  발행일: 1996.7.1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조영환
Copyright © 2010 ㈜현대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