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명 대상 최대 캐쉬백 5천원 지급

<사진=웰컴저축은행>
<사진=웰컴저축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모바일뱅킹 ‘웰컴디지털뱅크’에서 자동차세 납부 시 캐쉬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6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웰뱅을 통해 자동차세 납부 시, 선착순 1천명에 한해 캐쉬백 3천원을 지급하며 차량시세 서비스 조회 시 추가 2천원의 캐쉬백을 지급한다. 자동차세 납부와 차량시세조회 서비스를 이용 시 최대 5천원의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웰뱅에서 납부 가능한 지로 및 공과금은 전자납부번호가 기재된 통신요금(KT), 전기요금, 상하수도요금, 4대 보험료, 지방세, 과태료 및 시설사용료, 환경개선부담금 등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웰뱅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해당 지로 및 공과금의 즉시 납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납부 방법은 웰뱅의 ‘공과금 납부·조회’ 서비스에 접속해 지로번호와 전자납부번호를 기입하면 당행의 입출금 계좌를 통해 요금 및 공과금을 쉽게 납부할 수 있다.

최근에 납부한 지로번호가 자동 저장되고, 납부 내역을 금융일정에 등록 시 다음 납부일을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도 제공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자동차를 보유한 고객들이 조금 더 편리하게 납세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자동차세 납부기간을 맞아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로 및 공과금 납부 서비스 외에도 고객들의 편리한 금융 라이프를 돕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