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이전 및 거래 시 현금 지급
신용융자 금리 2년간 인하 적용

<사진=하이투자증권>
<사진=하이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3월 9일까지 비대면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선 비대면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가 0.01%로 적용된다. 선물옵션의 경우 3개월간 수수료 우대혜택이 제공되며 단 한 번이라도 매매 실적이 있는 경우에도 최대 6개월간 제공된다. 시스템트레이딩 제휴 서비스인 예스트레이더를 통한 거래도 적용된다.

타 증권사에 있는 국내 주식을 1000만 원 이상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으로 이전하거나 현금으로 입금 후 1천만 원 이상 거래할 경우에는 최대 100만 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주간 국내 주식거래 금액에 따라 현금도 추가로 지급한다. 총 9주간에 걸쳐 매주별 주식거래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지급하고, 3억원 이상일 경우는 3만원, 10억원 이상일 경우에는 5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신용융자 우대금리도 혜택에선 신용융자 신청 시 2년간 각 구간의 금리에 2%p가 인하 적용되며 신용융자를 활용하여 주식을 매수할 때는 첫 체결일을 포함하여 10일간 발생한 신용융자 이자 최대 10만원까지 현금을 지급한다.

미국 주식거래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미국 주식거래 온라인 거래 수수료가 0.069%로 제공되며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가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서비스 종료일 직전 3개월간 미국 주식을 거래 시 1년간 추가로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디지털컨택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