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노선서도 ‘핫 밀(Hot Meal)’ 주문 가능

<사진=에어서울>
<사진=에어서울>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에어서울이 2일부터 일본 등 단거리 노선을 포함한 국제선 전 노선에서 핫 밀(Hot Meal) 기내식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지금까지 비행 시간이 2시간 이내의 단거리 노선에서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의 ‘콜드 밀(Cold Meal)’ 기내식만 판매했다.

이날부터 에어서울 탑승객들은 노선에 관계없이 불고기, 함박스테이크, 치즈 김치볶음밥 등의 따뜻한 기내식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사전 기내식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인천발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부가 서비스에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에어서울은 이날부터 2월까지 기내식 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라인을 통해 에어서울 사전 기내식을 구매한 승객은 본인에 한정해, 출발 당일 인천공항의 에어서울 프리미엄 카운터에서 우선 수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잔여 좌석 중 선호하는 좌석(민트존 제외)으로 배정받을 수 있다. 혜택이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2월 28일까지며, 인천발 편도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승객분들의 요청이 많아, 올해부터는 단거리 노선에서도 핫 밀 기내식을 판매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11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