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구성 단순화 및 자주 기능 접근성 향상

<사진=대신증권>
<사진=대신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대신증권은 모바일 해외주식 거래 이용 편의성을 대폭 높인 ‘MTS 통합관심종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새로 선보인 ‘MTS 통합관심종목’ 서비스는 해외주식투자자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화면 구성을 단순화하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서비스를 통해 국내와 해외 구분 없이 보유 및 관심종목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유종목에 대해서는 해당 국가의 거래시간을 기준으로 자동정렬 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사용자 관심 그룹은 최대 150개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해외 특징주와 인기주식, 지수정보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고 MTS와 HTS를 동기화해 두 매체에서 동일하게 관심종목을 확인할 수도 있게 했다.

대신증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주식 투자와 비슷한 수준의 모바일 해외주식 투자 편의성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라 밝혔다.

서비스 업데이트는 구글 안드로이드OS와 애플 iOS에서 사이보스터치와 크레온모바일 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정원빈 대신증권 플랫폼솔루션부장은 “고객들이 어플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향후 대신증권은 온라인 고객 사용 편의를 위해 MTS 및 HTS 시스템을 개선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