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5개 미션 수행시 추첨 통해 항공권 등 제공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티웨이항공이 메가박스와 함께 영화 ‘아바타: 물의 길’과 한국 최초 뮤지컬 영화 ‘영웅’이 개봉하는 연말연시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서로 다른 영화 3편 관람, 평일 17시 이전 영화 관람 등 총 5개의 미션을 모두 수행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총 15인에게 33매 증정하는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인천-시드니 노선에는 3명에게 1인 3매, 7명에게 1인 2매 총 23매를 제공하며, 인천-싱가포르 노선 3명(1인 2매), 인천-방콕 노선 2명에게 항공권을 증정한다.

시드니, 싱가포르, 방콕 모두 에어버스 A330 기종이 투입되는 노선으로, 넓은 좌석 간격과 쾌적한 기내 환경을 합리적인 운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료 항공권 당첨자에게는 영화 ‘아바타: 물의 길’ 굿즈인 트래블 백과 여행 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내년 1월 18일까지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무료 항공권 지급 예정일은 내년 2월 10일이다.

더불어 오는 12월 21일부터 부티크 호텔의 개성과 서비스를 더한 메가박스만의 프리미엄 시네마인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객 전원에게 티웨이항공의 2023년 새해 달력을 무료 배포한다.

그 중 3개의 달력에는 시드니 무료 왕복 항공권인 골든 티켓을 동봉해 관람객들에게 호주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랜덤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바타: 물의 길’과 ‘영웅 등 대작들이 개봉하는 연말연시 극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티웨이의 시드니 신규 취항도 알리고 여행 기회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내년에도 티웨이항공과 함께 ‘가심비’를 충족하는 여행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