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물의 길 관람 시 추첨 통해 제공
2등에겐 오큘러스 퀘스트2 VR 기기 증정

롯데시네마의 영화 ‘아바타: 물의 길’ N차 관람 이벤트 포스터 <사진=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의 영화 ‘아바타: 물의 길’ N차 관람 이벤트 포스터 <사진=롯데컬처웍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롯데컬처웍스는 롯데시네마가 영화 ‘아바타: 물의 길’ 개봉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탐험 대장정이라는 콘셉트로 아바타: 물의 길 영화를 정복하고자 N차 관람을 진행한 롯데시네마 회원 대상으로 준비했다.

특히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영화 속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공간 ‘아바타: 더 익스피리언스’ 방문이 가능한 싱가포르 여행 교환권이 제공된다.

아바타: 더 익스피리언스는 싱가포르 대표 관광명소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 아바타 영화 속 판도라 행성을 현실로 구현한 체험 공간이다. 아바타의 세계로 순간 이동한 것 같은 장소로,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가득하다.

또 2등(1명)에게는 3D 영화의 명작 ‘아바타’를 느낄 수 있는 오큘러스 퀘스트 VR 기기를 준다. 3등(10명)에게는 내년 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의 관람권을 증정한다.

영화 아바타가 3D 신드롬을 일으킨 만큼 특히 1등과 2등 상품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을 3D 포맷으로 1회 이상 관람한 N차 회원 대상을 대상으로 한다. 1등은 4회 이상, 2등은 3회 이상이다.

이벤트 기간은 내년 1월 15일까지이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소희 롯데시네마 마케팅팀장은 “아바타: 물의 길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더 특별한 기회를 선물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컬처스퀘어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고 색다른 경험도 할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