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그랑데 AI 구매 시 보상 혜택 증정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삼성전자는 전국 매장에서 '반납없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반납없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스마트한 AI 기능을 탑재한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로 소비자들이 생활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2022년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 AI 25kg·2022년 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 20kg 올인원컨트롤 제품을 구매할 경우, 보유하고 있는 제품 반납 없이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 AI 25kg·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 20kg·에어드레서 대용량 패키지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그랑데 AI는 한꺼번에 많은 빨래를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용량 세탁기, 건조기로 세제와 유연제를 알아서 넣어주는 '세제자동투입'과 세탁, 건조 코스 종료 시 자동으로 문이 열려 내부 습기 없이 세탁물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오토 오픈 도어'를 적용했다.

제때 문을 열지 않아 고온다습한 환경에 세탁물을 방치해 옷감이 상하거나, 꿉꿉한 냄새가 밸 걱정 없이 세탁물을 마지막까지 산뜻하고 위생적으로 관리 해준다.

얇은 이불부터 두꺼운 이불까지 사계절 이불 종류에 맞춰 관리할 수 있는 'AI 이불 코스', 유해세균을 확실하게 살균해 안심할 수 있는 '살균세탁', '살균건조', 반려동물의 털과 오염, 알러젠 제거와 탈취 성능에 특화한 '펫케어' 갖춰,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부터 반려동물 가정까지 위생적이고 런드리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마음 따뜻한 선물을 준비하는 연말, 많은 고객들이 비스포크 그랑데 AI를 알찬 혜택으로 구매하시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2022년 한 해 동안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한국품질만족지수, iF 디자인 어워드, 한국경영인증원 그린스타 등 고객만족, 디자인, 친환경 관련 다수의 어워드에서 수상한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로 나와 우리 가족에게 스마트한 런드리 라이프를 전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