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able Account 단기채플러스
KB able 국내투자 ETF랩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KB증권은 오는 12월 16일까지 ‘분산투자의 정석! ETF Wrap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 상품은 ‘KB able Account 단기채플러스’ 및 ‘KB able 국내투자 ETF랩’이며 대상 상품을 가입하고 이벤트가 종료될 때가지 가입을 유지한 개인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장을 고객별 1회 한도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대상 상품 가입을 유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2명), 50만원(4명), 20만원(5명)의 투자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단, 투자 지원금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는 고객 부담이다.

‘KB able Account 단기채플러스’는 채권형 펀드와 ETF 위주로 투자해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랩 서비스다. 채권형 펀드와 ETF 등에 분산투자해 시장 가격변동위험을 줄이고 채권 간접투자해 상대적으로 낮은 변동성 아래 수익을 추구한다. 운용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약 12개월이며, 최소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KB able 국내투자 ETF랩’은 주가지수, 섹터 ETF에 투자해 코스피 지수 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랩 서비스다. Top-Down, Bottom-Up 분석을 통해 투자대상을 판단하고 시장 상황에 적합한 ETF를 선별해 투자해 지수·업종 ETF 로테이션 전략으로 알파 수익을 추구한다. 운용기간은 가입일로부터 약 12개월이며, 최소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김유성 KB증권 고객자산운용센터장은 “분산투자를 통한 리스크 관리에 장점이 있는 ETF Wrap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랩 가입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