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6일 공개

<사진=왓챠>
<사진=왓챠>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왓챠는 'D.P.' 김보통 작가의 '사막의 왕' 티저 및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막의 왕'은 돈이 전부라고 믿는 사람들과 돈이 다가 아니라 믿는 사람들의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다. 내달 16일 왓챠에서 단독 공개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욕조가 놓여있는 사무실에 칼을 들고 홀로 앉아있는 사장(진구)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물의 모습 아래로 펼쳐진 삭막한 사막의 비주얼이 긴장감과 기묘한 분위기를 맴도는 스토리를 기대케 하는 가운데, “보통 사람들 앞에 놓인, 인생을 뒤집을 절대 선택의 기회”라는 카피까지 더해져 진구가 보통 사람들에게 건넬 선택지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한시도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인물들의 상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크건 작건 사람은 늘 선택 앞에 놓인다”라는 진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 예고편은 인생을 뒤집을 수 있는 절대 선택의 기회를 맞닥뜨린 보통 사람들의 모습을 차례로 보여주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죽음을 앞둔 딸 바보 동현(양동근)과 딸 서은 (박예린), 경찰 행세하는 공시생 천웅 (장동윤), 한물간 유튜버 현숙 (김재화), 차량 탈취범 해일(이홍내), 무기력한 신입사원 기주(정이주)의 장면과 함께 펼쳐지는 “당신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라는 카피는 평범한 삶을 사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로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