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식 콜라보 기획전', '밀키트 월간 할인전' 등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삼성전자는 가전과 식품을 연계한 쇼핑 플랫폼 ‘e식품관’의 누적방문 고객 100만 돌파를 기념해 ‘가전식 콜라보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닷컴 내 ‘e식품관’은 삼성전자 제품과 연결해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식품을 한 곳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지난 10월 ‘e식품관’은 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론칭했다.

가전, TV, 모바일 등 삼성전자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가입 후 제휴사 카드로 매월 일정 금액 이상의 식품을 구입하면 3년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의 인기와 함께 올해 론칭한 ‘e식품관’은 누적 방문 고객 100만을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11월부터 자사 인기 제품과 식품을 연계해 풍성한 미식 생활을 선사하는 ‘가전식 콜라보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가전식 콜라보 기획전’에는 월드컵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삼성 TV 구매 고객에게 야식 제품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는 ‘삼성 TV X 야식 패키지’ , 김장철을 맞이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농협 김치를 특가에 무료로 배송으로 제공하는 ‘BESPOKE 김치플러스 X 농협 김치’, 영양식과 스마트 헬스케어로 숙면을 돕는 ‘갤럭시 워치, BESPOKE 큐브 Air X 꿀잠 프로젝트 패키지’ , 펫팸족을 위한 ‘BESPOKE 제트 봇 X 펫박스’가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