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교원투어는 채널A와 손잡고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의 이색적인 테마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여행 경험과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자 채널A의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여행설계자’에 참여해 연예인과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나는 스페셜 패키지 여행상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채널A의 여행설계자들은 연예인이 여행 MD가 돼 직접 상품을 개발하고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 현지 가이드 역할까지 담당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우주소녀 엑시와 가수 황치열, 개그맨 황제성과 최성민이 출연한다. 채널A가 연예인 섭외와 라이브커머스 판매 방송을 담당하고 교원투어의 여행이지는 여행상품 구성과 현지 일정 진행을 도맡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베트남 나트랑과 필리핀 보홀 패키지 여행이다. 여행이지의 MZ PICK(픽) 상품 특징을 적극 반영해 최근 SNS에서 주목받는 여행지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연예인과 함께 핫플레이스를 여행하며 인증샷까지 남길 수 있다.

여행 상품은 온라인쇼핑몰 라이브커머스에서만 특별 판매한다. 출연진들이 라이브커머스 판매자가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판매방송은 두 차례 진행되며, 18일 지마켓에서 나트랑 여행상품을, 25일에는 보홀 상품이 티몬에서 판매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담당자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여행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채널A와 협업, 여행설계자들 프로그램에 참여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여행을 넘어 모든 세대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하는 테마 여행상품을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