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축제 분위기 담아 기획
설화수 베스트셀러 제품 구성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판 세트인 ‘Happy Holidays from Sulwhasoo’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설화수의 희망과 기대감을 ‘설화(눈꽃)’·‘윤조에센스 백자’·‘선물’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로 표현하면서 연말 축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설화수의 대표 컬러인 ‘앰버(Amber)’와 ‘실버(Silver)’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 쌓인 추운 겨울에 펼쳐지는 온기 가득한 홀리데이 파티를 떠오르게 한다.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세럼, 자음생크림이 본품으로 들어가는 3가지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각 세트는 베스트셀러 본품 외에도 여윤팩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선물을 준비하는 깊고 귀한 마음이 느껴진다.

특히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에는 지난 9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 두 병이 각기 다른 용량으로 들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설화수는 온라인으로 이번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도예가 심보근 작가의 브랜드 ‘무자기’와의 콜라보로 완성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꽃잎 모양을 이용한 향초·와인잔·접시와 같이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다양한 선물이 준비됐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