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국민카드>
<사진=국민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KB국민카드의 고객 전용 종합 쇼핑 플랫폼인 ‘국카mall’(국카몰)에서 ‘지비지’(ZiBEZI)의 아트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아트 컨설팅·매니지먼트사 아트 블렌딩과 협업해 유망 작가 지비지(ZiBEZI)의 작품을 국카mall에서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부산에서 오프라인 전시도 함께 진행 중인 작품 20여 점을 아트 기획전에서 구매하면 10%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된다. 

미술품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소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열린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22개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또 11월 중 국카mall에서 댓글로 응모하고 총 8번의 토,일요일 중 2일, 2회 이상 구매하고 합산 결제 금액 10만원 이상인 경우 결제 금액의 10%(최대 5만 포인트리)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30일까지 국카mall 애플리케이션에서 출석 체크 참여 시 출석 체크 달성일에 따라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월 1일 선착순 1천명 대상으로 3만원 이상 이용 시 ‘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같은 기간 개인신용카드 신규 및 6개월 무실적 재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국카mall에서 건당 최종 결제금액 5만원 이상 시 이용 가능한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내달 31일까지는 KB국민카드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국카몰에서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가입시 최대 3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 확인과 행사 안내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