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사진=이케아 코리아>
<사진=이케아 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건강한 습관으로 의미 있는 일상을 만들기 위한 ’나만의 리추얼’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많은 사람들이 소소하지만 가치 있는 습관인 ’리추얼’을 통해 더 행복한 일상을 만들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케아는 심리적 만족감과 성취감을 주는 의미 있는 습관이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더 나은 매일을 위한 나만의 리추얼’이라는 주제의 16가지 리추얼 레시피를 소개한다.

각 레시피는 작은 변화만으로도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의미 있는 습관과 함께 이를 실천할 수 있는 홈 액세서리 솔루션을 제안한다.

좋아하는 콘텐츠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소파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해요’와 오감을 자극하는 아이와의 놀이로 배움을 얻는 ’아기와 함께 재미있는 촉감놀이’, 창의력을 발휘하며 마음을 돌보는 ’자연을 그림에 담아보세요’ 등 다양한 리추얼에 대한 영감을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이케아 공식 온라인 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이케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와 유튜브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리추얼을 영상이나 사진으로 소개하는 포스트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 카드와 리추얼에 필요한 이케아 제품으로 구성된 ’리추얼 키트’를 증정한다.

이케아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나만의 리추얼 영상에 자신의 리추얼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작은 변화만으로도 행복한 집에서의 일상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케아가 선보이는 나만의 리추얼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가치 있는 습관에 대한 영감을 얻고 리추얼을 실천하며 더 나은 일상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