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대상 운용사 ETF 매수 시 금액 따라 경품 지급

<사진=한국투자증권>
<사진=한국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12월 9일까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자산 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거래서비스다.

연금자산 운용 이벤트에선 개인연금과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에서 이벤트 대상 운용사(한국투자신탁운용·삼성자산운용·미래에셋자산운용)의 상장지수펀드(ETF)를 매수하면 금액에 따라 개인연금 최대 9만원, IRP 최대 3만원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IRP로 확정수익지급 상품인 정기예금·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를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어 연말까지 입금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개인연금 자산이 30만원 이상 증가한 고객에게 순증 금액에 따라 개인연금 최대 40만원, IRP 최대 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 개인연금이 300만원 이상 증가한 고객은 별도로 100명을 추첨해 현금 50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은 IRP 혜택 한도는 3만원 내에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또는 뱅키스 금융상품팀을 통해서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