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Pro Max, 에어팟 프로2세대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메타버스 채널 오픈 기념 ‘이베스트 META ON’ 이벤트를 6일부터 오는 9일까지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지난 6일 오픈한 메타버스 채널인 ‘이베스트 META ON’은 이베스트투자증권 본사가 위치한 여의도 일대, 컨퍼런스홀, 유튜브 스튜디오 등이 구현돼 염승환 이사 강연회, 이리온 유튜브 영상 시청, 주식 계좌 개설, 채팅 상담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게 했다. 채널 접속은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의 모바일앱 또는 PC버전에서 채널명을 검색하거나 입장코드를 입력하여 접속할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채널 오픈 기념하여 오는 11월 9일까지 본인 인스타그램에 채널 접속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9일에 META ON에서 열리는 염승환 이사의 Live 방송 시청 및 이벤트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4 Pro Max, 에어팟 프로2세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전찬호 이베스트투자증권 Digital영업팀 팀장은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영위하기 위해 메타버스를 선택했다”면서 “이베스트 META ON에서만 가능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