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의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 방송화면
쇼핑엔티의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 방송화면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티알엔은 데이터 홈쇼핑 쇼핑엔티에서 온열매트 판매방송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쇼핑엔티는 온열매트 인기 브랜드인 스팀보이와 일월의 신상품 3종을 방송한다.

스팀보이는 9월 신상품인 카본 온수매트와 카본 전기요를 준비했다.

온수매트 호스나 전기매트 열선에 적용된 카본 코팅은 원적외선을 머금은 따뜻한 온기가 온몸 구석구석 전달되는데 도움을 준다 .

카본 온수매트는 10건의 특허와 11중 안전장치가 적용된 프리미엄 사양의 온수매트로 원적외선 방출을 인증 받은 카본호스가 적용됐다.

600ml라는 큰 물통 용량으로 한번의 물 보충으로도 오래 사용 가능하고 매트 속 온수오염 걱정을 덜어주는 교체용 클린필터도 제공한다.

사이즈는 퀸이나 싱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22만8000원, 21만8000원이다.

양면으로 사용가능한 카본 전기요는 100% 순면이며, 기계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매트다. 이 상품은 AI모드로 실내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온도가 조절되고 원적외선 방출을 인증 받은 카본 열선을 적용했다.

사이즈는 퀸이나 싱글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18만9000원, 17만9000원이다.

일월은 9월 신상품 전기매트를 세일이나 인하 없는 방송 최종가로 판매한다.

바늘구멍이 없어 이물질이 침투하지 않는 고주파 퀼팅 제조공법을 적용했고 기계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매트다

사이즈는 더블이나 싱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 세트 가격이 각각 15만8000원, 13만8000원이다.

박종근 쇼핑엔티 리빙서비스팀 MD는 “올 겨울에도 기습적인 한파의 가능성이 있다”며 “쇼핑엔티가 준비한 온열매트로 한파를 대비하고 난방비 절감에 도움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