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한줄카피 미니공모전, 2차 광고 크리에이티브 진행

[현대경제신문 송아랑 기자] 대웅제약은 내달 22일까지 전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이지엔6-한줄카피 미니 공모전’과 ‘이지엔6-대학생 광고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젊은 시각과 감성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기회로 삼기 위해 마련됐다.

1차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지엔6-한줄카피 미니 공모전’은 효과 빠른 액상 진통제 ‘이지엔6’에 대한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참신한 카피를 적은 1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후 6월 23일부터 7월 22일까지  ‘이지엔6- 대학생 광고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에서는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두 가지 전략부문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이지엔6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작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광고와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지원이 가능하다.

본선 경쟁PT 및 시상 일정은 8월 중순에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지될 예정이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함께 대웅제약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혜가 제공되고, 최우수상 1팀에는 상금 200만원, 우수상 2팀에는 상금 50만원, 이지엔6상 5팀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수여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