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하나카드는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해 ‘다시 떠나는 일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일본의 무비자 입국과 개별 자유여행의 허용으로 일본여행 수요가 급증해 일본 패키지 여행객과 개인 여행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하며 하나카드의 해외 특화 플랫폼 서비스인 ‘트래블로그’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먼저 국내 1위 여행사인 하나투어에서 이달 31일까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하나투어 일본여행 상품을 포함, 전체 상품에 대해 70만·100만·15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5만·10만·15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 해외 특화 서비스 플랫폼인 ‘트래블로그’ 서비스를 함께 활용하면 일본 여행 시 수반되는 각종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트래블로그의 주요 서비스는 USD, JPY, EUR, GBP의 외화 하나머니로 충전 시 환전수수료 무료, 해외 가맹점 결제 시 해외서비스수수료와 국제브랜드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 무료로, 현지에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이용 시 수수료 걱정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일본 현지 결제 시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일본에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하나투어 여행상품 결제 손님은 결제금액의 10%, 미 결제 손님은 결제금액의 5%가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다른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경우에도 결제금액의 2%를 하나머니로 제공한다. 

이외에 일본 스타벅스를 포함해 현지에서 10만·20만원 이상 이용 시 국내에서 이용 가능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최대 2매까지 함께 지급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엔화 약세에 따라 일본여행을 계획하시는 여행객들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 할인과 함께 환전 등 해외여행에서 발생되는 수수료가 면제되는 ‘트래블로그 서비스’ 혜택을 꼭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갈 때 꼭 필요한 카드가 되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