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페이지서 11일까지 접수 받아
온오프라인 현직자 직무상담회 열어

코스맥스그룹의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홍보 포스터
코스맥스그룹의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홍보 포스터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코스맥스그룹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이번달 11일 오후 4시까지로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에는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엔에스,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파마 등 코스맥스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 센터를 중심으로 경영지원부문, 전략마케팅, IT, 디자인 등이며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AI 역량검사(온라인), 실무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입사 예정일은 올해 12월 중이다.

코스맥스그룹은 다양한 온·오프라인을 채널을 통해 지원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우수 인재 유치에 나섰다.

온라인에서는 채용 유튜브 채널 ‘COSMAX Career Prep.’을 통해 입사 준비 과정·입사 후 커리어를 소개하는 ‘COSMAX Career Path’의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공채 정보를 제공한다.

지난 28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코스맥스그룹 상담 공간을 조성해 1차 온라인 현직자 직무상담회를 진행했다.

6일에는 2차 온라인 직무 상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 배너 내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코스맥스그룹은 코로나19로 중단했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도 재개했다. 지난달 30일 캐치카페 신촌·안암에서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현직자 직무상담회를 진행하며 지원자들과 직접 만나 직무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코스맥스그룹 관계자는 “창립 30주년을 맞은 코스맥스그룹은 R&I 역량과 디지털 전환을 바탕으로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산업 고도화와 제조자 브랜드 개발생산(OBM) 육성을 통해 글로벌 뷰티&헬스 종합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화장품·건강기능식품·제약 부문에서 함께 성장할 지원자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