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금리 연 2%로 올려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보통예금 상품의 기본 금리를 연 2%로 인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금리 인상으로 WELCOME 직장인사랑, WELCOME PLUS 보통예금 2종의 상품에 기본 금리 연 2%가 적용된다. 금리 인상 규모는 기존 대비 연 0.5%포인트(p)로 웰뱅모두페이 통장까지 확대 적용된다.

이에 따라 WELCOME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은 기본 연 2%, 최고 연 3.5%, WELCOME PLUS 보통예금은 기본 연 2%, 최고 연 3.3%, 웰뱅 모두페이 통장은 기본 연 1%, 최고 연 3.5%의 금리가 제공된다. 이번 인상분은 10월 1일부터 적용됐으며 기존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금리 인상 효과가 제공된다.

웰컴저축은행은 정기예금 금리도 인상했다고 밝혔다.

웰컴디지털뱅크(웰뱅) 및 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하는 경우 12개월 약정 기준 연 4%의 확정금리가 제공되며, 24개월 이상 가입 시에는 연 4.05%의 확정금리가 제공된다. 기존 대비 연 0.2%p 인상됐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금리 인상은 안전자산인 예금 상품으로 장,단기 자산운용 효과를 기대하는 고객을 위해 상품 범위를 확대해 적용했다”며 “시장의 니즈(Needs)를 반영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이익도 함께 제공하는 웰컴저축은행 상품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