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캐시미어 제품들
유닛 캐시미어 제품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을을 맞아, 100% 캐시미어 제품들만 엄선한 ‘캐시미어 온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유닛(UNIT)과 함께 가을·겨울 캐시미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니트와 카디건, 풀오버, 머플러 등 40여개 스타일의 100% 캐시미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아홉 가지 컬러 선택이 가능한 베스트셀러 캐시미어 크루넥 풀오버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캐시미어 브이넥 원포켓 카디건과 캐시미어 포켓 폴로넥 카디건도 다른 니트웨어 브랜드에서 찾기 어려운 라이트 바이올렛, 터키 블루 등의 유니크한 컬러로 선보여 인기가 예상된다.

또 더욱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월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고 유닛(UNIT)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시 10% 금액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맞춰 재생 캐시미어 제품도 새롭게 준비했다. 재생 캐시미어란 이미 상품으로 만들어진 캐시미어를 다시 원사로 사용하는 방식의 친환경 공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재생 캐시미어 홀가먼트 크루넥, 재생 캐시미어 카디건 등이 있다.

특히 재생 홀가먼트 크루넥은 앞판과 뒷판, 소매 등을 봉제해 이어 붙이는 방식이 아닌 한 벌을 통째로 편직하는 방식으로 제작해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을 특징으로 한다. 또 다음달 7일부터는 유닛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재생 캐시미어로 만든 다용도 무릎 담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온에서도 12일 31일까지 유닛 캐시미어 온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니트, 티셔츠, 원피스 등 120여개 스타일의 캐시미어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다.

홍성욱 롯데백화점 PB운영팀장은 “우수한 품질의 캐시미어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1년 이상 심혈을 기울여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을과 겨울을 대표하는 캐시미어 아이템들과 함께 남은 2022년을 더욱 포근하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