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산섬 제주 모티브..‘거멍’ 콘셉
CJ더마켓에서 경품이벤트도 열어

고메 신제품‘거멍 화산송이 볼카츠’ <사진=CJ제일제당>
고메 신제품‘거멍 화산송이 볼카츠’ <사진=CJ제일제당>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제일제당은 제주항공과 손잡고 시즌 한정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제주 미식여행 테마 ‘고메’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고메가 제주항공과 함께 색다른 경험과 새로움을 전달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뤄졌다.

컬래버 제품은 ‘고메-제주항공과 함께 떠나는 제주 미식 여행’을 테마로, ‘거멍 화산송이 볼카츠’, ‘거멍 화산섬 피자’, ‘거멍 모짜체다 핫도그’ 등 3종으로 선보였다.

제품에는 고메의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 제주항공의 여행 아이덴티티, 제주도 명물 등 세 가지 요소를 담았다.

특히 화산섬인 제주도에서 영감을 얻은 까만 외관과 크럼블 등 ‘거멍(검정)’ 콘셉트가 돋보인다는 설명이다.

거멍 화산송이 볼카츠는 다진 고기를 동그랗게 빚고 오징어먹물을 활용한 까만 빵가루 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 낸 카츠 제품이다.

거멍 화산섬 피자는 까만 도우에 땅콩 소보로와 페퍼로니,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으로 올려 화산섬을 형상화한 1인용 사각피자다.

거멍 모짜체다 핫도그는 까만 빵가루로 튀긴 핫도그 빵 안에 하얗고 노란 모짜체다 치즈와 육즙 가득한 소시지가 꽉 차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조리로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을 통해 오늘(28일) 첫선을 보였으며 다음달 14일까지 구매시 추첨을 통해 제주 숙박권, 항공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다음달부터는 홈플러스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컬래버 제품을 통해 고메만의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고메 제품들을 계속 선보이면서 소비자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