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통해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SK매직은 하나카드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밀키트 정기구독 가전 할인 서비스 ‘M스토랑, 가전할인플랜’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M스토랑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내 밀키트 전문관으로 SK매직은 밀키트 업체 1위, 프레시지와 함께 간편식 주문 및 배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한식부터 중식, 일식, 양식, 동남아식 등 각종 요리와 워커힐 호텔 셰프가 개발에 참여해 식재료와 레시피를 바탕으로 특급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까지 가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SK매직은 밀키트 정기구독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하나카드를 통해 매월 약정금액 이상 M스토랑, 밀키트 정기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정수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가스레인지, 공기청정기, 비데 등 7개 품목, 총 29개 제품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밀키트 정기구독 고객 선착순으로 서큘레이터를 증정하며 하나카드를 통해 하나머니 적립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생활구독기업으로서 고객과의 접점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M스토랑 구독, 가전할인플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가전 렌탈기업을 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의 생활구독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