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포스터·스티커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7개 씨네샵서 판매

CGV 씨네샵에서 출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포스터·스티커 세트 굿즈 <사진=CJ CGV>
CGV 씨네샵에서 출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포스터·스티커 세트 굿즈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 CGV는 CGV 씨네샵에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대표작 ‘너의 이름은’과 ‘날씨의 아이' 굿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CGV 씨네샵에서 출시하는 굿즈는 일본 제작사와의 협업을 통해 오랜 시간 면밀한 검토를 거쳐 제작한 포스터와 스티커 세트다. 미공개 스틸컷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 신카이 마코토 감독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아름다운 작화와 섬세한 언어로 공개하는 작품마다 관객을 매료시키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대표 감독이다. ‘초속5센티미터’, ‘언어의 정원’,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등은 각종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너의 이름은은 2017년 개봉해 379만명을 동원한 작품으로, 꿈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가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렸다.

날씨의 아이는 수상한 잡지사에 취직하게 된 가출 소년 호다카가 비밀스러운 소녀 히나를 우연히 만나며 엄청난 세계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로 2019년 개봉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포스터 세트는 너의 이름은과 날씨의 아이 각각 6종의 포스터로 구성됐다. 영화의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파노라마식으로 구성해 팬들에게 영화의 여운을 느끼게 해준다.

스티커 세트는 각 영화의 남녀 주인공을 캐릭터 위주로 구성해 주인공들의 표정을 다양하게 볼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포스터와 스티커 세트 가격은 각각 5천원이다.

이러한 굿즈는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7개 씨네샵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CGV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 굿즈 출시를 기념해 CGV 씨네샵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너의 이름은 주인공 타키 아크릴 키링과 날씨의 아이 렌티큘러 카드를 증정한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 굿즈 출시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우현 CGV 커머스사업팀장은 “일본 애니메이션 거장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굿즈를 처음으로 출시해 기쁘다”며 “일본 제작사의 정식 허가·감수를 받고 미공개 컷이 포함되어 있는 만큼 굿즈를 구매해 다시 한번 영화의 감동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