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사회복지관 아동 교육시설 리모델링 사회공헌

<사진=KCC글라스>
<사진=KCC글라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KCC글라스는 사회복지관 아동 교육시설 개선사업인 '홈씨씨교실'의 3호점을 부산에 개소했다고 7일 밝혔다.

KCC글라스 홈씨씨교실은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의 사업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동들에게 양질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후된 지역 사회복지관의 교육시설을 리모델링 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번에 개소한 홈씨씨교실 3호점은 부산시 북구에 위치한 화명종합사회복지관으로 리모델링을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의 고탄력 쿠션층 바닥재, 방염 인테리어 필름, 고효율 LED 조명 등이 시공돼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뿐 아니라 에너지 효율도 높은 교육 공간으로 거듭나게 됐다.

홈씨씨교실 3호점이 된 화명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004년 부산시 북구청이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했다. 

최근 초등학생 돌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돌봄 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나 낡은 바닥재와 벽지 등 노후된 시설로 인해 리모델링이 시급한 상황이었다. 이번 리모델링으로 개선된 홈씨씨교실은 돌봄 아동들을 위한 학습 및 놀이 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가 가진 사업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 경기에 이어 부산에 홈씨씨교실 3호점을 개소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KCC글라스의 사회공헌 비전에 부합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