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가구와 생활용품 할인 판매

<사진=한샘>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한샘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가구와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샘은 온라인 한샘몰에서 추석특별전을 전개한다.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12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추석특별전에서는 MD 추천 가구·생활용품 각 10종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행사 대상 상품으로는 한샘몰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주요 가구와 용도별 생활용품을 엄선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달 말까지 풍요로운 한가위 식탁 준비와 편안한 손님맞이 홈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생활용품 총 1000종을 할인 판매한다.

김창훈 한샘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한샘몰의 인기 가구뿐 아니라 키친 웨어, 수납 용품, 침구류 등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샘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할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한샘몰과 한샘 공식 홈페이지 한샘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은 추석 당일인 오는 10일을 제외한 다른 날은 정상 영업한다. 특히 안성, 고양, 광복, 하남점 4개 매장은 추석 당일에도 휴무 없이 영업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