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세대들을 위한 입시·취업 면접 대응 전략
오진승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강연 예정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KB증권은 오는 25일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Summer Talk Concert'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최고재무책임자, 예비 최고경영자 및 고액자산가 고객을 초청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언택트(비대면) 써밋'이다.

이번 10회차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세대를 아우르는 컨셉으로 KB증권의 부모와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초청하여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1부 강연에선 취업 면접 전문가인 복성현 대표가 반드시 알아야 할 면접 꿀팁과 자기 소개 방법 등 입시와 취업에 성공하기 위한 면접 준비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2부 강연은 인기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를 운영하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진승 원장이 방송인 조세호 씨와 좌절감 등을 잘 다스릴 수 있는 ‘내 안의 자존감 찾기’를 중심으로 꾸준한 정신건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연할 예정이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잦아들지 않는 코로나19로 인해 코로나 블루는 여전히 진행중인 상황인 것 같다” 며, “늦여름 밤, 모든 근심을 더위와 함께 날려버리고, 따뜻한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KB증권 영업점과 SNS를 통해 접수 받고 있으며, SNS로 신청할 경우 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선발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