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주식 1주 추첨 증정 및 해외주식쿠폰 1만원 지급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KB증권은 SSG닷컴과 제휴하여 오는 28일까지 ‘쓱X깨비1,2,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선 SSG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비대면으로 KB증권 주식거래(위탁)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테슬라 주식 1주 추첨 증정의 기회와 해외주식쿠폰 1만원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SSG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해당 페이지에서 이름과 생년월일을 기입 후 참여 가능한 경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어 주식거래(위탁)계좌 개설을 완료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주식 증정 이벤트에선 이벤트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하여 테슬라 주식 1주가 증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7일 KB증권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주식쿠폰은 8월 31일에 계좌 최초 개설 대상자에게 일괄 지급된다. 지급받은 해외주식쿠폰은 KB증권 MTS 마블(M-able) 또는 마블미니(M-able mini)에서 해외주식 1만원 이상 매수 시 코폰 발급일 90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KB증권에 주식거래(위탁)계좌 최초 개설 고객은 연말까지 진행되는 ‘웰컴초이스 쿠폰 이벤트’를 통해 국내외주식 또는 펀드와 ELS 거래 시 사용 가능한 1만원의 금융쿠폰을 중복하여 받을 수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추석맞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온라인 쇼핑몰과의 제휴를 통해 한가위와 같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투자를 시작하는 기쁨을 제공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계좌 개설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SSG닷컴 홈페이지 또는 SSG닷컴 앱을 참조하거나 KB증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