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씨가 GS샵 대표 패션브랜드 모르간의 가을·겨울(F/W) 패션 신상품을 착용하고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배우 고준희씨가 GS샵 대표 패션브랜드 모르간의 가을·겨울(F/W) 패션 신상품을 착용하고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GS리테일은 GS샵이 20일 더 컬렉션(The Collection)과 쇼 미 더 트렌드(Show me the Trend) 방송에서 가을·겨울(F/W) 패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선두에 선 브랜드는 올해 의류 10주년을 맞은 모르간(MORGAN)이다.

모르간은 지난해 GS샵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하고 올 상반기에도 주문액 460억원, 주문 고객 약 50만명으로 패션 브랜드 중 1위를 기록한 브랜드다.

이번 FW시즌에는 10주년 기념으로 역대 인기 상품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베스트 시그니처 핏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FW시즌부터는 브랜드 뮤즈로 배우 고준희 씨와 함께한다. GS샵은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고준희 씨를 통해 모르간 특유의 모던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르간이 최고 매출 브랜드라면 손정완 디자이너의 SJ 와니(SJ WANI)는 고객 충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다.

구매 고객 3명 중 1명은 SJ 와니 옷을 다시 찾았다. SJ와니는 이 같은 충성도를 바탕으로 올해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 중이다.

SJ 와니가 이번 FW시즌에 로맨틱한 꽃 패턴과 와니 체크 패턴을 모티브로 한 골프 라인과 캐시미어 라인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제안할 예정이다

모르간과 SJ 와니의 신상품은 20일 오전 9시 20분 더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르간 텐션재킷, 블라우스, 팬츠 등 3종과 SJ 와니 이태리 램스킨 베스트, 셔츠, 래더팬츠 등을 소개한다.

같은 날 오후 10시 30분 쇼 미 더 트렌드 방송에서도 아뜰리에 마졸리와 제이슨 우의 FW신상품을 선보인다.

아뜰리에 마졸리는 쟈뎅드슈에뜨, 럭키슈에뜨를 성공으로 이끈 김재현 디자이너가 GS샵에서 선보이는 브랜드다.

봄·여름(S/S)시즌부터 함께해 온 모델 아이린과 함께 프렌치 감성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컨셉의 니트숄과 플리츠 스커트를 제안한다.

제이슨 우는 정제되고 간결한 실루엣 속에 여성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수트와 돌먼 니트로 젊은 고객층을 공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