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경제 > 유통채널
GS샵, 20일 가을·겨울 패션 신상품 론칭
성현 기자  |  weirdi@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8.18  17:19:2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배우 고준희씨가 GS샵 대표 패션브랜드 모르간의 가을·겨울(F/W) 패션 신상품을 착용하고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GS리테일은 GS샵이 20일 더 컬렉션(The Collection)과 쇼 미 더 트렌드(Show me the Trend) 방송에서 가을·겨울(F/W) 패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선두에 선 브랜드는 올해 의류 10주년을 맞은 모르간(MORGAN)이다.

모르간은 지난해 GS샵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하고 올 상반기에도 주문액 460억원, 주문 고객 약 50만명으로 패션 브랜드 중 1위를 기록한 브랜드다.

이번 FW시즌에는 10주년 기념으로 역대 인기 상품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베스트 시그니처 핏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FW시즌부터는 브랜드 뮤즈로 배우 고준희 씨와 함께한다. GS샵은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고준희 씨를 통해 모르간 특유의 모던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르간이 최고 매출 브랜드라면 손정완 디자이너의 SJ 와니(SJ WANI)는 고객 충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다.

구매 고객 3명 중 1명은 SJ 와니 옷을 다시 찾았다. SJ와니는 이 같은 충성도를 바탕으로 올해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 중이다.

SJ 와니가 이번 FW시즌에 로맨틱한 꽃 패턴과 와니 체크 패턴을 모티브로 한 골프 라인과 캐시미어 라인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제안할 예정이다

모르간과 SJ 와니의 신상품은 20일 오전 9시 20분 더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르간 텐션재킷, 블라우스, 팬츠 등 3종과 SJ 와니 이태리 램스킨 베스트, 셔츠, 래더팬츠 등을 소개한다.

같은 날 오후 10시 30분 쇼 미 더 트렌드 방송에서도 아뜰리에 마졸리와 제이슨 우의 FW신상품을 선보인다.

아뜰리에 마졸리는 쟈뎅드슈에뜨, 럭키슈에뜨를 성공으로 이끈 김재현 디자이너가 GS샵에서 선보이는 브랜드다.

봄·여름(S/S)시즌부터 함께해 온 모델 아이린과 함께 프렌치 감성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컨셉의 니트숄과 플리츠 스커트를 제안한다.

제이슨 우는 정제되고 간결한 실루엣 속에 여성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수트와 돌먼 니트로 젊은 고객층을 공략한다.

성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헤드라인 뉴스

KB자산운용, ETF 시장점유율 20% 비전 선포...3파전 예고

KB자산운용, ETF 시장점유율 20% 비전 선포...3파전 예고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KB자산운용이 ETF시장에서 2025년까지 시장...
포토뉴스
만평 조민성의 그림판
[만평]조민성의 그림판
가장 많이 본 기사
1
미국판 당근마켓 인수한 네이버...주식 시장 반응은 싸늘
2
저축은행, ‘울며 겨자먹기식’ 예금 금리 인상
3
삼성바이오-롯데바이오 영업비밀침해 소송 판결문 보니...핵심기밀 ‘수두룩’
4
메가박스·쇼박스 임원, '비상선언' 논란에 국감장 선다
5
저축은행업계, 횡령사고 잇따라...내부통제 또 도마 위
6
웹툰업계, K- 웹툰 불법 유통 근절 '총력' 대응
7
우리은행, 디지털 웹진 ‘Hello, DT!’ 발간
8
금리인상에 생보사 공시이율 상승세…연내 3% 넘나
9
이통3사, 펫테크 시장 '눈독'...반려동물 솔루션 출시 줄이어
10
선종구 하이마트 지분 증여세소송 2심 판결 임박
'相生'에서 '希望'을 찾다!

삼성전기 ‘전국 장애인 배드민턴대회’ 개최

삼성전기 ‘전국 장애인 배드민턴대회’ 개최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삼성전기가 전국 장애인 배드민턴대회를 28~29...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현대경제신문  |  제호:현대경제신문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길 18, 3층  |  대표전화: 02)786-7993  |  팩스: 02)6919-1621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02356  |  등록일: 2012.11.23  |  발행일: 1996.7.1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조영환
Copyright © 2010 ㈜현대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