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CJENM은 CJ온스타일의 건강기능식품 PB 시크릿에서 체중 관리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돕는 ‘리세린지 뷰티풀 수국 다이어트’(사진)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리세린지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피부 건강 개선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최신 개별 인정형 원료 수국잎열수 추출물(리세린지)을 함유한 제품이다.

수국잎열수 추출물은 DNA 분석을 통해 식용 가능한 산수국만을 까다롭게 선별해 분리·농축된 성분이다.

산수국잎이 2250% 농축된 것은 물론 체지방 감소, 피부 건강의 핵심 지표 성분인 하이드란제놀이 함유됐다. 하이드란제놀은 수국에서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효능은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입증됐다. 19~65세의 한국인 과체중·비만 남녀를 대상으로 12주간의 인체 적용 시험을 진행한 결과 체중과 BMI, 체지방률, 체지방량 등이 감소했다.

또 눈가 주름 육안 평가 개선, 피부 거칠기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등 피부 관련 10가지 개선 효과도 확인됐다.

리세린지 다이어트는 CJ온스타일에서 20일 오전 7시 20분에 첫 소개되며 방송 중 24주분 구매 시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비타민A, 비타민C, 나이아신, 판토텐산과 같은 기타 영양 성분도 함유돼 하루 1알로 체중,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에너지 대사, 항산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박희정 CJ온스타일 헬스푸드팀장은 “어렵게 체중 감량에 성공해도 피부 주름, 피부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 스트레스를 겪는 분들이 많다”며 “체지방과 피부 관리를 동시에 돕는 리세린지 뷰티풀 수국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