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T알파쇼핑이 추석을 맞아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 일일특가 기획전 등을 실시한다.

KT알파는 고물가로 명절 장보기와 선물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KT알파쇼핑에서 다양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물가안정 프로젝트 원더풀추석’ 특별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TV방송과 온라인에서 추석행사상품을 구매하면 10% 적립금과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금액의 10%, 상품당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며 행사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10%,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추석 특별전 상품으로는 김하진 LA소갈비, 박정수의 올바른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LA갈비, 오세득 한우등심구이, 정호영의 복어 맑은탕, 영광 법성포 굴비, 제주어멍 은갈치, 뉴트리원 더콜라겐,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정관장 홍삼진고, 종근당건강 루테인 등이 있다.

KT알파쇼핑은 또 매일 최소 4개의 추석선물세트를 일일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18일은 종근당 녹용홍삼 애니타임와 머스크멜론을, 19일에는 설화수 자음 2종 세트와 장흥 표고버섯 동고세트를, 20일에는 이레뜰 사과·배세트, 목우촌 허브갈릭 훈제오리를, 21일에는 창평한과 한과세트와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비타민D 등을 최대 37% 할인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