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의 ‘리얼 2.0 리프팅 캡슐 앰플’(사진)이 올 상반기 GS샵 앰플·세럼부문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GS리테일의 TV홈쇼핑인 GS샵은 매년 상반기 매출을 기준으로 각 부문별 1위를 선정하는데 앰플·세럼부문에 웰라쥬의 리얼 2.0 리프팅 캡슐 앰플이 선정됐다.

고농축 히알루론산 캡슐과 액티브 앰플을 섞어 사용하는 이색적인 사용방법과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로 GS샵에서 앵콜 방송을 꾸준히 진행, 3050 여성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와 간증 후기가 누적된 결과다.

웰라쥬는 국내 보툴리눔 톡신·HA필러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인 휴젤이 기술력과 노하우,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탄생시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클리니컬 수준의 고농축, 고순도 유효 성분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리얼 2.0 리프팅 캡슐 앰플은 기존 캡슐 대비 용량과 히알루론산 함량을 높이고 앰플에는 단독 특허 성분과 다양한 유효성분을 처방해 집중 수분 관리는 물론 탄력 개선, 리프팅 케어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눈가와 팔자, 안면, 턱 리프팅 개선과 유지 효과를 검증받았으며 3중 피부 탄력 효과와 더불어 리프팅·탄력 개선에 의한 모공 사이즈 개선과 피부 저자극 시험까지 통과했다.

휴젤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국내외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와 상반기 GS홈쇼핑 앰플 1위의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웰라쥬만의 고순도ㆍ고농축 성분의 고기능 효과를 더욱 많은 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