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로마 신화 유명 영웅들 영입 가능

<사진=원더플래닛>
<사진=원더플래닛>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원더플래닛은 모바일 스피드 퍼즐 RPG ‘앨리스 픽션(Alice Fiction)’ 신규 캐릭터 확대 차원의 ‘그리스의 신비한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그리스의 신비한 상자 이벤트는 12시부터 게임 내에 출현하는 이벤트 퀘스트에 도전하면 그리스 영웅 ‘페르세우스’와 의술의 신 ‘아스클레피오스’의 ‘아니마’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공략 과정 중 미션 또는 교환소에서 한정판 월드 메모리 5성 ‘판도라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포클로어 및 월드 메모리 픽업 뽑기와 레어 뽑기도 갱신된다. 가챠 갱신을 통해 새롭게 획득할 수 있는 포클로어는 그리스 신화의 최고 영웅이자 용맹과 지혜를 겸비한 3성 ‘헤라클레스’를 비롯해 헤라클레스가 섬긴 어리석은 왕 2성 ‘에우리스테우스’가 출현한다.

월드 메모리 또한 그리스 이미지와 분위기를 상징하는 5성 ‘사랑받는 용사’와 4성 ‘왕의 고뇌’ 등이 픽업과 레어 뽑기로 등장한다. 참고로 이벤트 기간 포클로어와 월드 메모리 모두 제공 확률이 상승하는 만큼 캐릭터 선택을 고민 중인 유저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밖에 서양 서브컬처 마니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버튜버 방송 프로그램 ‘홀로라이브 잉글리쉬(hololive English)’의 인기 버튜버 가우르 구라(Gawr Gura) 컬래버 방송도 오는 7일 실시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