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코코 테마존 설치...9월 말까지 이용 가능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MMORPG '로스트아크'에서 테마파크 오션월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션월드가 게임 IP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9월 30일까지 약 두 달에 걸쳐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오션월드 입장권과 소노벨 비발디파크 숙박권, 각종 로스트아크 굿즈, 쿠폰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사용할 수 있으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션월드에서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모코코’를 테마로 꾸며지고 오션월드 곳곳에서 모코코 테마존도 만나볼 수 있다.

오션월드 내 모코코 테마존은 오션월드에서 이용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슈퍼 익스트림 리버’, ‘워터플렉스 호수’, ‘패밀리풀’, ‘파도풀’에 꾸며진다. 테마존에는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대형 에어바운스와 포토존 등이 설치되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먼저, 인게임 이벤트와 연계한 ‘경품 응모권 교환 이벤트’가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여름 이벤트 특별 재화 ‘마하라카 잎새’를 경품 응모권으로 교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서는 오션월드 2인 입장권과 모코코 비치백, 로스트아크 마우스&번지 세트, 각종 모코코 굿즈가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24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소노호텔 앤 리조트’ 객실 초청권과, 새롭게 선보이는 모코코 디오라마 피규어 등 더욱 업그레이드된 경품이 기다린다.

또한, 게임 내 마하라카 파라다이스 섬에 오션월드의 대표 어트랙션이 구현되어 이용자들이 가볍게 즐기고 ‘마하라카 잎새’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원정대 영지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오션월드 물놀이 세트' 만찬과 '오션월드 피크닉 세트' 바비큐도 제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채널 내 커뮤니티 게시글에 여름과 관련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코코 굿즈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