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내달 9일까지 실시...제품 15% 할인

<사진=이케아 코리아>
<사진=이케아 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공간 활용도를 높여 정돈된 집을 만들 수 있도록 수납 솔루션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스마트한 수납 솔루션을 통해 집의 숨겨진 가능성을 발견하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다양한 수납 솔루션 제품을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앱, 전화 또는 채팅 등을 통한 비대면 실시간 서비스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 제품을 활용한 수납 노하우를 체험하는 워크숍도 열린다. 수납과 정리 정돈에 도움이 되는 팁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다양한 니즈에 맞는 수납 솔루션을 소개하는 워크숍이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워크숍 세부 내용 확인 및 참석 예약은 각 매장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뛰어난 기능과 품질, 멋진 디자인을 갖춘 이케아의 수납 솔루션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여름에는 이케아의 똑똑한 수납 홈퍼니싱 솔루션을 통해 집에서의 더 나은 생활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