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한샘은 상반기 결산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과 한샘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매장에서 가구 100여개 품목이 최대 60% 할인 판매된다.

바흐 801 월넛 식탁과 유로 603 리에 소파, 밀란 카린 사이드 테이블, 밀란 303 카린 보조 수납장 등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주의 감성 숙소를 닮은 ‘유로 503 프레임 오크 침대’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침대 프레임을 포시즌6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할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활용품은 올해 첫 오프라인 정기세일 행사를 연다. 한샘은 행사 기간 동안 청량한 여름 글라스 ‘까사무띠 내열 이중 유리컵’을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여름철 보양식 음식 준비에 필요한 ‘루나 스테인레스 쿡웨어 시리즈’에도 최대 6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시원한 숙면을 위한 여름 패브릭과 여름 장마철 쾌적한 옷장을 만들어 주는 흡습제 ‘습기케어 장안애(愛)’ 등 총 300여개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도 세일은 계속된다. 한샘은 한샘몰에서 시즌오프 세일과 ‘생활용품 써머 페스타(Summer Festa)’를 개최한다. 시즌오프 세일에서는 100여가지 품목이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생활용품 써머 페스타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몰은 침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매주 릴레이 특가 판매하는 등의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신상품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시즌오프 세일에서는 상반기 출시된 한샘 가구들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들에 대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