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동국제약은 휴대성과 활용성을 높인 ‘센텔리안24 마데카 투 고 키트’(사진)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마데카 투 고 키트는 센텔리안24 인기 제품 8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다. 가벼운 미니 파우치 타입 제품 100매를 담아 넉넉한 구성을 자랑한다.

키트는 토너, 로션, 앰플, 크림, 아이크림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 5종과 폼 클렌저, 샴푸, 바디워시 등 세안·세정용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여행이나 운동 등 필요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쏙쏙 뽑아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나만의 조합을 만드는 ‘셀프 페어링’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모든 제품을 휴대성이 좋은 틴케이스에 담아 짐이 많은 휴가철이나 외출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을 다 사용한 후에는 액세서리나 머리핀 등을 담는 소품 보관함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틴케이스에는 센텔리안24의 시그니처인 호랑이 캐릭터가 휴가를 즐기는 모습의 일러스트를 적용해 여름 휴가철의 즐거운 분위기를 녹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늘어나는 야외 활동과 휴가철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마데카 투 고 키트를 기획했다”며 “알차게 구성한 스페셜 키트가 올 여름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7일 오후 7시 35분 CJ온스타일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