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최초 드라마 소개 방송
김희선 등 주연배우 5인 출연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GS리테일은 홈쇼핑 GS샵에서 13일 오후 8시 30분부터 넷플릭스 신작 시리즈 ‘블랙의 신부’ 소개방송을 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작품은 사랑이 아닌 조건을 거래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서 펼쳐지는 복수와 욕망의 스캔들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배우 김희선이 선택한 첫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번 블랙의 신부 소개 방송은 홈쇼핑 상품 판매 형식을 빌려 드라마 내용과 등장인물 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상품이 지닌 특장점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홈쇼핑의 강점에 넷플릭스가 주목하면서 홈쇼핑업계 최초로 드라마가 상품으로 등장하게 된 것이다.

이날 방송에는 주인공 김희선 씨를 비롯해 이현욱, 정유진, 박훈, 차지연 등 주연배우 5명이 모두 출연해 각자 맡은 캐릭터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복수, 야망, 욕망 등 드라마를 관통하는 키워드를 세트 상품처럼 구성해 배우들의 즉석 연기로 전달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라이브톡을 통해 드라마나 배우에 대한 기대, 소감 등을 재미있게 보내주는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우정 GS리테일 서비스팀 MD는 “기존 홈쇼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상품과 풍성한 재미를 결제 부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고 경품도 획득할 수 있는 유례없는 방송인만큼 많은 분들이 챙겨 보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블랙의 신부는 이번달 1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