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개형 ISA 고객 절세투자 지원 이벤트도 진행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KB증권은 중개형 ISA 가입고객의 거래 편의성 제고를 위해 KB증권의 대표 모바일 앱인 마블(M-able)에 ‘My ISA’ 메뉴를 신설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설된 ‘My ISA’ 메뉴에서는 ISA계좌 상세정보와 더불어 총자산과 수익률, 입출금 가능금액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ISA계좌 관리를 위해 고객이 자주 쓰는 기능과 메뉴를 한 화면에 모아 투자자의 동선을 간편하게 줄였다.

특히, 중개형 ISA의 투자 포트폴리오 현황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시각화해, 자산군별 상품 보유 내역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중개형 ISA계좌에서 투자가 가능한 상품을 바로 매수할 수 있도록 연결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ISA 제도 및 투자가이드를 통합하여 안내하고 중개형 ISA를 중심으로 메뉴를 개편했다. ISA 알아보기를 통해 유형별 ISA 장점 및 투자방법 등 관련 정보를 종합적으로 안내하고, 어려운 용어나 복잡한 화면 대신 친근한 단어와 이미지를 사용하여 고객들이 중개형 ISA계좌를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KB증권은 7월 31일까지 중개형 ISA 고객 절세투자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중개형 ISA 절세 체크인 이벤트’에선 기간 내 중개형 ISA계좌에 입금 시, 입금액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중개형 ISA계좌에서 공모펀드와 ELS, DLS를 순매수하는 고객에게도 매수금액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절세계좌 ETF거래 이벤트’에선 이벤트 기간 내 중개형 ISA 및 연금계좌를 통해 KB STAR ETF 또는 TIGER ETF를 3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각각 2,022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KB증권 중개형 ISA’는 KB증권 전국 영업점 및 MTS 마블(M-able)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기타 상품 가입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