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공항철도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공항철도 패키지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이 해외 출입국 고객들이 공항철도(AREX)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렉스x포포인츠’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고층에서 아름다운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필요에 따라 공항철도 이용권(성인기준) 1매 또는 2매를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호텔과 3분 거리로 연결되어 있는 서울역12번 출구로 이동, 공항철도 직통 열차를 이용해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할 수 있다.

공항철도 직통열차는 서울역과 인천공항을 무정차 운행하는 급행열차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운행이 중단됐다가 거리두기 해제 이후인 지난 5월부터 운행이 재개됐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직통열차 티켓(7일 이내) 소지 시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의 하이볼 2종 중 한가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추가로 준비했으며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의 객실 패키지를 5% 할인된 금액으로 투숙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0만1500원부터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또 7박 이상 장기 투숙한 고객들에게 비건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라브아(LAVOIR)의 니치 퍼퓸 섬유 향수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유명 프랑스 조향사가 블렌딩한 고급 향을 담았으며 자연유래 비건 인증된 성분과 깨끗한 정제수로 만들어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선물로 제공되는 섬유향수는 옷과 섬유에 뿌려 은은하게 스며든 향기를 즐기는 제품으로 최대 72시간 향이 지속되며 99.9% 향균·탈취 효과와 미세먼지 차단, 정전기 방지 효과도 있다.

함께 제공되는 샤쉐는 향료 원액 100% 머금은 스톤이 들어간 방향제다. 옷장이나 신발장, 차량 등 다양한 공간에 걸어두고 사용할 수 있다,

향은 깨끗한 코튼향의 화이트머스크&앰버, 무화과의 달콤한 시더우드의 피그누아&시더 등 두 가지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 호텔 19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The Eatery)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디너 타임에 주류와 간단한 안주류를 즐길 수 있는 MV 라운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 관계자는 “공항철도와 지하철, KTX 등에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에 머물며 서울 도심과 국내외 여행 모두 편리하게 오갈 수 있는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