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메인 타워 슈페리어 룸
롯데호텔 서울 메인 타워 슈페리어 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호텔 서울은 6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에서 여름 호캉스 상품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쾌적한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족 맞춤형 상품이다. 메인 타워 상품과 이그제큐티브 타워 상품 등 두 가지를 선보인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메인 타워 상품이 적합하다. 룸 온리(Room Only)형, 클럽 라운지형으로 구성했다.

유아 입장이 가능한 클럽 라운지 혜택과 더불어 투숙객 전용 키즈 라운지인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도 있어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도 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상품은 미식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부부에 좋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Le Salon) 2인 혜택이 포함됐고 조식 뷔페부터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1일 최대 4식을 제공한다.

샴페인과 와인, 칵테일 등 주류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진정한 호캉스 선물로 제격이다.

두 상품 모두 식음 업장 10% 할인권, 사우나 이용권 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됐다.

특히 쓱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면 선착순 할인, 평일 오후 2시 체크아웃이 제공된다.

또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 페닌슐라 라운지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권 선물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해 풍성함을 더했다.

상품 이용 기간은 이번달 1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예약은 7월 8일까지다. 가격은 19만9000원부터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