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이벤트 필드 등 추가하는 업데이트 동시 실시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 이벤트 필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여름을 맞아 특급 혜택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여름 타파 이벤트’, ‘꼬리별 해변 이벤트’, ‘이열치열 여름나기 이벤트’ 등으로 다음달 말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여름 타파 이벤트는 출석과 던전 클리어 등의 간단한 미션 완료시 ‘무료 직업 변경권’, ‘빛나는 전설 장신구 제작 도안’, ‘전설 수호신령’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꼬리별 해변 이벤트는 신규 이벤트 필드인 꼬리별 해변에 등장하는 몬스터 처치시 ‘꼬리별 주화’를 제공한다. ‘꼬리별 주화’는 신규 수호령인 ‘고래 수호령’, ‘이벤트 수영복 의상 도안’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열 치열 여름 나기 이벤트에서는 ‘수박 화채’ 버프 아이템 등 여름 콘셉트의 시즌 아이템을 선물한다.

넷마블은 신규 주간 던전, 신규 수호신령 등의 콘텐츠도 공개했다. 

신규 주간 던전 ‘홍문 무투 대회’는 무공 최강자를 가리는 콘셉트로 ‘투왕 진금룡’을 상대로 승리하면 캐릭터 성장 요소인 ‘홍문진기’의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수호신령의 인연효과를 개편하고 ‘어린 설희’, ‘헬리나’, ‘에르나’ 등 신규 수호신령 3종과 고대 등급 장비를 추가했다. 또 ‘신령의 탑’을 9층으로 확장하고 홍문진기 잠재력 강화 등의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